공고번호 : 신한대학교 제2024-0012호
2024학년도 셔틀버스 임차 용역 업체 선정 입찰 공고
1. 공고에 부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4학년도 셔틀버스 임차 용역 업체 선정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총액)
다. 입찰등록 기간 : 2024. 2. 16. - 2024. 2. 22. 17:00까지
라. 입찰서개찰 일시 : 2024. 2. 23. 10:00
마. 제출장소 : 신한대학교 의정부캠퍼스 믿음관 1층 총무팀
바. 용역범위 : 붙임2의 과업지시서 참조
사. 용역기간 : 2024. 3. 1. - 2025. 2. 28.
아. 기초금액 : 금630,000,000원(금육억삼천만원), VAT포함
2. 입찰참가자격 : 모집공고일로부터 현재 아래 조건을 충족하는 업체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조건의 증명)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및 동 시행규칙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기준 등)규정에 따라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다.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상 지입차량을 소유하고 있는 회사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운전기사는 운수회사 소속의 직원이어야 하고 차량은 종합보험에 가입된 운수회사의 차량이어야 합니다.
라. 입찰공고일 현재 자본금 400,000,000원 이상인 업체로서 주된 본사 및 차고지의 소재지가 경기도에 있는 업체이어야 하며 원활한 학사 운영과 교통사고 및 차량고장 등 긴급상황을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인가된 차고지를 학교에서 30KM 이내의 거리에 확보해야 합니다.
마. 최근 3년 이내에 단일 학교(대학교) 통학버스를 2년 연속 이상 운행하고 이행실적이 800,000,000원 이상인 법인사업체로서 이에 대한 실적증명이 가능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바. 여러 법인이 함께 참여하는 컨소시엄 형태의 공동도급은 불허
사. 입찰참가등록방법 : 직접방문 접수하여야 하며 우편등의 접수는 불가함
3. 제출서류
가. 입찰관련 제출서류
1) 사업자등록증사본(법인등기부 등본) 1부.
2) 사용인감계 및 인감증명서(최근 3개월 이내) 1부.
3)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일 경우) 1부.
4)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5) 입찰참가신청서(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 날인) 1부.
6) 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 이상, 30일) 1부.
※ 피보험자: 127-82-01052, 신한대학교
7)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8)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부.
9) 서약서 1부.
10) 보안각서 1부.
11) 입찰서(산출내역서 필수) 1부.
12) 실적증명서 1부.
나. 모든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다. 상기 열거된 자격조건을 모두 갖추지 않는 미 자격자가 한 입찰은 무효처리하며, 제출서류는 상기 순서대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제출서류외에도 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들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4. 낙찰자 선정방법
가. 본 공고는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써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에 의거 예정가격이하 87.995%(낙찰하한율) 이상 최저가를 제출한 자를 낙찰자(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나. 동일가격 제출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 참여업체들이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추첨한 번호의 수량이 동일할 경우 앞 번호순으로 합니다.
(예시: 업체들이 추첨한 번호가 1,3,7,10,11,11 일 경우 1,3,7,11을 예비가격으로 한다.)
5.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입찰의 무효)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327호) 제12조(입찰무효)에 해당되는 입찰
나.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 및 신한대학교 입찰 공고문에 위배되는 업체
다. 본교에 제출한 입찰 서류 중 허위사실이 발견되었거나, 부당 입찰이 인정될 경우
6.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물품규격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국가계약법시행령, 계약예규 등)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사업검토를 충분히 하고 이를 제안해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해서는 입찰자가 책임을 집니다.
다. 물품수량은 예상 수요량으로 학교의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신한대학교 회계에 귀속됩니다.
마. 수요부서의 예산 및 절차상 하자로 인해 입찰이 취소된 경우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바. 상기 공고내용은 신한대학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사. 학교는 코로나19 확산방지 또는 대학 내부사정으로 버스 증차 및 감소 요청을 할 수 있으며, 낙찰자는 이를 따라야 합니다. 버스 증차 및 감소가 될 경우의 금액변동은 입찰서 금액을 기준으로 합니다.
아. 입찰등록 시에 제출된 모든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자. 입찰진행 문의 : 총무팀 김정호 (☎031)870-3073)
과업관련 문의 : 학생팀 황유진 (☎031)870-3353)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2. 15.
신 한 대 학 교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