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상황
낙찰완료
작성일
2024.01.17
부서명
총무팀
조회수
250
연락처
이메일
일시
2024-01-18 ~ 2024-01-22

[수의계약공고] 2024학년도 청소용품 단가계약 납품 업체 선정

공고번호 : 신한대학교 제2024-0008

 

공고 유의사항


* 아래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 후, 견적서 제출해야 하며, 아래 사항을 숙지하지 않아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고, 필수 사항 중 누락된 사항이 있으면 해당 견적서는 무효 처리됩니다.

 

1. 견적 결과 동일가격의 제출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2. 붙임의 규격서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은 전부 대학이 현재 사용하고 있는 용품기준입니다.

 

3. 총액투찰로 물품별 산출내역서는 필수입니다. 낙찰을 받기 위해 일부품목을 시장기준에 맞지않은 저가로 제시한 것이 확인될 경우 낙찰 및 계약과 상관없이 그 즉시 취소됩니다.

 

4. 신한대학교의 불가피한 사정변경으로 인하여 계약 변경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계약을 변경할 수 있으며 낙찰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따라야 합니다.

 

5. 규격서상의 수량은 예상이며, 사용량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6. 대학의 사정에 따라 공고를 취소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7, 납품주기는 수시이며, 대학이 해당 물품 수량이 부족할시 요청하여 시설팀이 지정한 창고까지 납품조건입니다.

 

8. 대금은 요청건별로 납품 후 30일 이내 대금지급입니다.

 

9. 면세사업자는 면세임을 견적서상에 반드시 표기하여야 합니다.


수의계약 공고


용 역 명

2024학년도 청소용품 단가계약 납품 업체 선정

물품규격

붙임2의 물품규격서 참조

사업예산

33,157,025(부가세포함)

공 고 일

2024118

견적마감

202412224:00까지

납품기간

2024. 3. 1. - 2025. 2. 28.

제출서류

1. 견적서 1업체명(담당자 연락처) / 총 금액(부가가치세 포함) 기재

2. 사업자등록증 및 통장사본 각 1

3. 소기업, 소상공인, 여성기업, 장애인기업, 사회적기업 확인서 중 1개 제출

제출방법

담당자 이메일로 견적서 및 제출서류 제출(1~2번 모두 제출해야 함)

E-mail : map8382@shinhan.ac.kr

자격조건

1. 본 사업은 단독이행만 허용합니다.

2. 서울 또는 경기도 소재지 업체

3. 납품주기는 수시입니다.

4. 반드시 시설팀이 지정한 창고까지 납품조건입니다.

선정방법

사업예산 내 붙임2의 규격에 대한 총액투찰로 최저가 견적 제출 업체 선정

(해당업체는 개별연락)

담 당 자

견적서 제출 문의 : 총무팀 김정호 (TEL. 031-870-3073)

물품 규격 문의 : 시설팀 서영태 (TEL 031-870-3234)

비 고

붙임

1. 수의계약 공고문 1.

2. 물품규격서 각 1.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 17.

 

신 한 대 학 교 총 무 처 장


첨부파일
다음글
[입찰공고] 2024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위탁 업체 선정
김정호 2024-01-18 13:16:22.973
이전글
[입찰공고] 2023학년도 평생교육원 외식산업 최고경영자과정 해외 워크숍 행사 위탁 업체 선정
김정호 2024-01-11 10:13:15.7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