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상황
접수마감
작성일
2024.06.19
부서명
총무처
조회수
443
연락처
031-870-3074
이메일
taewonkim@shinhan.ac.kr
일시
2024-06-18 ~ 2024-06-28

[입찰공고] 신한대학교 말씀관 냉난방기 교체 공사 입찰계약 공고

공고번호 신한대학교 2024-0045



말씀관 냉난방기 교체 공사 입찰계약 안내공고

 

다음과 같이 견적제출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4. 06. 18.

신한대학교 총무팀


 

청렴서약제 적용 안내

 

 

 

 

신한대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본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 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 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 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따른 ·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 공무 원에게 금품, 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등을 제공한 경우 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1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75조의2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

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 정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공 사 명

말씀관 냉난방기 교체 공사

공사현장

신한대학교 의정부캠퍼스 말씀관 2, 3

사업예산

300,000,000, 부가세포함

사업기간

착공일로부터 15일 이내

현장설명회

개발 현장실사

마감일시

2024. 6. 28.() 17:00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낙찰방식입니다.

  나. 총액입찰입니다.

  다. 지역 및 실적제한 제한경쟁입찰입니다.

 

3. 참가 자격

  가.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상 체납 등(징수유예, 체납처분유예 포함)이 없는 사업자

  나.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 기계설비공사업 또는 냉난방기 전문점(대리점) 등록업체 이어야 합니다.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으며, 동법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가 경기도 지역인 법인사업체 이어야 합니다.

참가자는 공고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마. 공고일부터 기산하여 최근 3년 이내 단일계약 건 중 냉난방기(EHP)구매 ? 설치 단일 계약 5천만원 이상의 준공 실적을 보유한 업체 이어야 합니다.

실적증명서 외 계약서 사본, 세금계산서 사본 등 증빙자료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상기 사항을 모두 만족하고 2024.06.28.() 17:00 까지 등록을 마친 업체

 

4. 참가신청 및 견적서 제출방식

  . 2024. 6. 28.() 17:00까지 계약담당자 이메일(taewonkim@shinhan.ac.kr)로 제출 바랍니다.

. 이 공사는 산업안전보건법72조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대상 공사입니다

.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 공동 도급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5. 현장 확인

  가. 별도의 현장설명회 없이 개별 현장실사로 대체합니다.

  나. 사전 방문 예약 후 시설관리팀 담당자와 대동하여 현장실사를 합니다.

  다. 현장실사는 주중 09:30 ~ 11:00, 14:00 ~ 17:00까지 가능하며 공휴일에는 실사가 불가합니다.

  라. 참가자는 현장실사를 통해 현장을 반드시 확인하고 현장확인서를 시설팀 담당자로부터 서명받아 입찰 참가 시 제출하여야 하며, 현장실사 간 부주의로 확인하지 못한 사항에 대하여는 계약자에게 귀책사유가 있습니다.

  마. 현장실사 사전예약 : 신한대학교 시설팀 과장 강근원(031-870-3233)

6.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가격 낙찰제(부가가치세 포함) 입니다.

  나. 예정가격 초과로 유찰될 경우 입찰참가자의 의사에 따라 횟수에 제한 없이 투찰을 실시 합니다.

  다. 동일가격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즉시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

7. 견적 제출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조 및 동 시행규칙 44, 공사입찰 유의서등 관계 회계 규정에 의합니다.

  나. 미자격 업체가 입찰하거나 낙찰되었을 때 선정에서 당연 제외되면 추후 우리 대학에서 공고한 입찰에서 배제될 수 있습니다.

8. 기타사항

  가. 참가자는 국가계약법령, 회계예규, 고시(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통첩, 공고사항, 이용약관, 안내서, 공지사항 등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이에 따르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사관련문의 : 신한대학교 시설팀 강근원(전화 : 031-870-3233)

  다. 견적 및 계약 : 신한대학교 총무팀 김태원(전화 : 031-870-3074)

9. 제출서류

  가. 등록신청 구비서류: 기한 내 등록

    ○ 입찰참가신청서[서식1] 1.

    ○ 사업자등록증사본(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 등본) 1.

    ○ 참가자격 증명서(면허증 및 등록증) 사본 1.

    ○ 현장확인서[서식2] 1.

    ○ 청렴계약 이행각서 및 확약서[서식3] 1.

    ○ 유사용역 수행 실적[서식4] 1.

  나. 상기 열거된 서류는 견적 제출 마감시일까지 메일(taewonkim@shinhan.ac.kr)로 제출 바랍니다.

 

 

 

신한대학교 총무처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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