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 신한대학교 제2024-0030호
수의계약 공고
용 역 명 |
2024학년도 SW중심대학 실습환경 기자재(전자칠판 등 11건) 납품 업체 선정 |
물품규격 |
붙임2의 모든 물품규격서 참조(설치포함) |
공 고 일 |
2024년 4월 23일 |
견적마감 |
2024년 4월 25일 24:00까지 |
납품기간 |
발주일로부터 1주일 이내 |
제출서류 |
1. 견적서(산출내역서 필수) 1부 – 업체명(담당자 연락처) / 총 금액(부가가치세 포함) 기재 2. 사업자등록증 및 통장사본 각 1부 3. 소기업, 소상공인, 여성기업, 장애인기업, 사회적기업 확인서 중 1개 제출 |
제출방법 |
담당자 이메일로 견적서 및 제출서류 제출(1~3번 모두 제출해야 함) E-mail : map8382@shinhan.ac.kr |
자격조건 |
1. 본 사업은 단독이행만 허용합니다. 2. 계약체결시 붙임2의 물품중 대학이 정한 물품에 대하여 제조사 정품/신품 및 기술지원 확약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
선정방법 |
사업예산 또는 예정가격 내 최저가 견적 제출 업체 선정(해당업체는 개별연락) |
담 당 자 |
견적서 제출 문의 : 총무팀 김정호 (TEL. 031-870-3073) 물품 규격 문의 : 의정부교학팀 문용석 (TEL 031-870-3530) |
유의사항 |
* 아래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 후, 견적서 제출해야 하며, 아래 사항을 숙지하지 않아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고, 필수 사항 중 누락된 사항이 있으면 해당 견적서는 무효 처리됩니다. 1. 견적 결과 동일가격의 제출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추첨에 의한다. 2. 신한대학교의 불가피한 사정변경으로 인하여 계약 변경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계약을 변경할 수 있으며 낙찰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따라야 합니다. 3. 산출내역서가 잘못되었을 경우 재견적을 메일로 재요청할 수 있으며, 기간내에 회신이 없을 경우 참가가 불가능합니다. 4. 물품의 품절등으로 견적이 불가능할 경우 반드시 동등 이상의 물품으로 견적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품절이 아닌데도 임의로 동등 이상의 물품으로 견적은 불가합니다. |
비 고 |
붙임 1. 수의계약 공고문 1부. 2. 물품규격서 각 1부. |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4. 22.
신 한 대 학 교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