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상황
접수마감
작성일
2024.04.16
부서명
총무팀
조회수
347
연락처
이메일
일시
2024-04-17 ~ 2024-04-23

[입찰공고] 2024학년도 비대면 실시간 수업지원 프로그램(Webex) 라이선스 제공 업체 선정

공고번호 : 신한대학교 제2024-0029

 

2024학년도 비대면 실시간 수업지원 프로그램(Webex) 라이선스 제공 업체 선정 입찰 공고

 

1. 공고에 부하는 사항

. 입찰건명 : 2024학년도 비대면 실시간 수업지원 프로그램(Webex) 라이선스 제공 업체 선정

.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최저가낙찰)

. 입찰등록 기간 : 2024. 4. 17. - 2024. 4. 23. 17:00까지

. 입찰서개찰 일시 : 2024. 4. 24. 10:00

. 제출장소 : 신한대학교 의정부캠퍼스 믿음관 1층 총무팀

. 규 격 : 과업지시서 참조

. 사용기간 : 기존 WebEx라이선스 종료일로부터 1

. 기초금액 : 34,603,800(부가세포함)

 

2. 입찰참가자격 : 모집공고일로부터 현재 아래 조건을 충족하는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입찰참가자격조건의 증명)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및 동 시행규칙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기준 등)규정에 따라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 입찰 공고일 기준 유효기간 내의 직접생산확인증명서(소프트웨어유지및지원서비스, 세부품명번호 8111229901)를 소지한 업체

. 여러 법인이 함께 참여하는 컨소시엄 형태의 공동도급은 불허

. 입찰참가등록방법 : 직접방문 접수하여야 하며 우편등의 접수는 불가함

 

3. 제출서류

. 입찰관련 제출서류

1) 사업자등록증사본(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 등본) 1.

2) 사용인감계 및 인감증명서(법인은 법인인감 최근 3개월 이내) 1.

3)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일 경우) 1.

4)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

5) 입찰참가신청서(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 날인) 1.

- 입찰보증금 납부면제및지급확약 포함

6) 청렴계약 이행각서 1.

7)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

8) 서약서 1.

9) 보안각서 1.

10) 입찰서(산출내역서 포함, 추가옵션 반드시 표기) 1.

. 모든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 상기 열거된 자격조건을 모두 갖추지 않는 미 자격자가 한 입찰은 무효처리하며, 제출서류는 상기 순서대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낙찰자 선정방법

. 본 공고는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써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에 의거 예정가격이하 88%(낙찰하한율) 이상 최저가를 제출한 자를 낙찰자(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 동일가격 제출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 참여업체들이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추첨한 번호의 수량이 동일할 경우 앞 번호순으로 합니다.

(예시: 업체들이 추첨한 번호가 1,3,7,10,11,11 일 경우 1,3,7,11을 예비가격으로 한다.)

 

5.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입찰서의 제출·접수 및입찰의 무효) 4,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327) 12(입찰무효)에 해당되는 입찰

.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 및 신한대학교 입찰 공고문에 위배되는 업체

. 본교에 제출한 입찰 서류 중 허위사실이 발견되었거나, 부당 입찰이 인정될 경우

 

6. 기타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물품규격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국가계약법시행령, 계약예규 등)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사업검토를 충분히 하고 이를 제안해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해서는 입찰자가 책임을 집니다.

. 물품수량은 예상 수요량으로 학교의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낙찰자는 낙찰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신한대학교 회계에 귀속됩니다.

. 수요부서의 예산 및 대학의 내부사정으로 인해 입찰이 취소된 경우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물품규격서의 일부 물품만 납품이 가능할 경우에도 입찰서외에 상세견적서를 반드시 첨부하여야 합니다.

. 상기 공고내용은 신한대학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공고유형과 관련된 기획재정부계약예규를 준용합니다.

. 입찰등록 시에 제출된 모든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입찰진행 문의 : 총무팀 김정호 (031)870-3073)

과업관련 문의 : 원격교육센터 전승빈 (031)870-3037)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4. 16.

 

신 한 대 학 교 총 무 처 장


첨부파일
다음글
[수의계약공고] 2024학년도 SW중심대학 실습환경 기자재(전자칠판 등 11건) 납품 업체 선정
김정호 2024-04-22 15:28:36.317
이전글
[수의계약공고] 신한대학교 동두천캠퍼스 도시계획시설결정(변경) 용역
김종록 2024-04-15 19:49:29.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