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3.12.29
작성자
신동현
조회수
864

신한대, 연천군 사회적경제협의회 회원사 대상 ESG 특강

신한대, 연천군 사회적경제협의회 회원사 대상 ESG 특강

- 신한대학교, 연천군 사회적경제협의회와 ESG 경영 활성화 MOU -




□ 신한대학교(총장 강성종)28일 연천군 사회적경제협의회(회장 이정주)ESG 경영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회원사를 위한 ESG 경영 특강 행사를 개최했다.


 이현 신한대 ESG혁신단장, 이정주 연천군 사회적경제협의회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경기도 연천군 종합복지관에서 열린 이번 협약식에서 양 기관은 중소기업 ESG 경영 활성화를 위해 ESG 경영 교육과정 운영 및 연구, 사회문제 해결 노하우 및 정보 교류, 인프라 및 인적자원 공유 등을 공동으로 추진하기로 하였다.


 협약식에 이어 진행된 회원사 대상 ESG 경영 특강에서 중소기업의 ESG 대응 전략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 이기환 위드밸류 대표는 기업 운영을 통해 만들어내는 경제, 환경, 사람에 대한 다양한 영향을 제대로 관리하는 것이 ESG 경영의 핵심이다조직이 만들어 내는 중대한 영향이 무엇인지를 파악하고, 그것에 우선적으로 힘을 쏟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 이현 신한대 ESG혁신단장은 인사말을 통해 사회적 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연천군 사회적경제협의회와 협약식을 개최하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양 기관의 협력을 통해 경기북부지역의 중소기업 ESG 생태계 구축 및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ternal_image

external_image

[사진: 신한대학교 제공]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